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삼산 신상카페 '카페 슬기 (25리 에서 변경)'

2021. 3. 12. 00:00
  • -
울산 삼산 신상카페 '카페 슬기 (25리 에서 변경)'
 

 

 

카페 슬기

울산 남구 삼산로 241번길 25

평일 08:30~22:00

주말, 공휴일 : 12:00~22:00

인스타그램 : cafeseulki [▼ 바로가기]

www.instagram.com/cafeseulki/


  

오늘은 울산 삼산에 있는 신상카페 '카페 슬기'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원래 '25리' 라는 카페가 있던 자리였는데요. 이름만 바뀐것이 아니라 다른 사장님께서 새롭게 오픈한 듯 합니다. 마카롱이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드마르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카페슬기의 외관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 :) 

 

 

오픈 기념으로 3월 한달간 모든 음료 5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중 입니다. 카페슬기는 키즈 & 펫 입장 가능합니다. 

 

 

카페슬기의 메뉴판 입니다. 커피, 라떼, 에이드, 티, 스파클링 티 등 다양한 음료 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여러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카운터 앞에 있는 다양한 디저트 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오늘은 사정상 디저트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고 음료는 쑥인절미크림라떼와 얼그레이티를 주문했습니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디저트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카페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지만 자리는 6곳정도 됩니다. (사진에 보이지 않는 입구쪽 테이블 2개 포함) 

 

 

거울과 예쁜 소품들이 눈에 띕니다. 거울 바로 옆에는 푹신한 소파좌석도 있습니다. 

 

 

거울셀카 찍기 좋아보이는 거울이었습니다. 

 

 

이건 처음에 의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스피커더라구요. 스피커도 너무 예뻤습니다. 😊

 

 

각 좌석이 다 깔끔하면서도 다른느낌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소품들은 주로 꽃이더라구요. 조화도 있고 생화도 있었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음료는 사장님께서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제공되는 빨대는 ECO 친환경 생분해 빨대였습니다. 

 

 

가장 먼저 얼그레이티를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얼그레이티는 아쉬웠습니다. 전에 스타벅스 얼그레이티를 먹었을때도 좀 싱겁다고 느꼈었는데 이곳도 마찬가지더라구요.. 향은 좋았습니다. 제가 얼그레이티 맛을 잘 모르는 걸수도 있겠네요.. ㅠㅠ

 

 

색이 너무 예쁜 쑥인절미크림라떼입니다. 쑥과 인절미가 들어있어서 향도 정말 좋고, 무엇보다 엄청 고소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쑥인절미크림라떼 강추입니다 😊

 

울산 삼산에서 예쁜 신상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슬기' 한번 방문해보세요. 아이나 애완동물과 함께 출입도 가능해서 편안하게 있다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