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루프탑 카페 '더 루프 커피(The ROOF)'

2020. 12. 11. 00:00
  • -
울산 동구 일산지 루프탑 카페 '더 루프 커피(The ROOF)'
 

 

 

더루프커피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949-1번지 4층

오전 10:00~오후 11:00

052-201-1004

 


 

오늘은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에 있는 더루프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닷가 근처에 있는 카페로, 4층에 있어서 뷰가 정말 좋은 카페인데요. 생긴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은 카페라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루프탑도 있습니다. 

 

 

더루프의 가게 외관입니다. 4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밤에도 빛나는 간판 때문에 한눈에 여기 카페가 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더루프커피는 건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빌딩 건물 바로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울산지사가 바로 아래층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이라서 카페를 못찾겠는 분들께서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을 찾아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카페 포스터가 많이 붙어있었습니다. 대충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음료와 디저트를 많이 판매할 것 같았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The ROOF 카페가 있습니다. 

 

 

입구 바로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는데요. 벽쪽에는 베이커리가 몇 종류 있었습니다. 요즘 인기많은 디저트인 크로플도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카페였습니다. 

 

 

저는 이날 마카롱이 너무 먹고싶었는데요. The ROOF 에서는 다양한 맛의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 종류중에서 제가 선택한 마카롱은 다크초코와 크림브릴레 입니다.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 메뉴도 있습니다. 먹을게 정말 많더라구요! 

 

 

The ROOF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음료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포도에이드를 선택했고, 디저트로는 마카롱 2종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가게를 둘러보니 가게 내부 벽면에는 '순간을 소중히' 같은 아름다운 문구가 적혀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수고했어 오늘도' 이런 문구를 보면 정말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는 것 같아요. 

 

 

카페 내부는 다양한 컬러의 소파를 배치해놓은 좌석들이 많은데요. 색도 예쁘고 정말 편합니다. 보통 보기에는 이쁘지만 불편한 좌석의 카페가 많은데 이곳은 좌석도 정말 다 편하더라구요.  

 

 

The ROOF에 왔으면 루프탑을 또 빼먹을 수 없죠, 루프탑은 현재 폴딩도어가 막혀져 있어서 복도쪽 입구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에 가는 길에는 이렇게 추울때 잠시 쓰라고 담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The ROOF 간판 글씨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은은한 빛이 나는게 완전 좋습니다. 

 

 

카페 안도 좋지만 역시 야외의 뷰가 훨씬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루프탑의 좌석들은 내부와는 달리 독특한 느낌이더라구요. 색이 계속 바뀌는 LED가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도 나왔습니다. 들고 나와서 루프탑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청포도 에이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달콤하면서 시원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커피 원두를 마일드/시크 중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마일드로 선택했습니다. 부드러운 맛이 좋더라구요. 보통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이런 곳의 아메리카노는 다 입맛에 맞았던 것 같습니다. 

 

 

크림브릴레 마카롱과, 다크초코 마카롱입니다. The ROOF의 마카롱은 두께도 두껍고 크기가 정말 큽니다. 

 

 

달콤한 마카롱을 먹으면서 시원한 루프탑에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밤이라서 바다뷰가 잘 보이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낮에 오면 훨씬 더 좋은 뷰를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밤에보는 야경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 정말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뷰도 감상하면서 제대로 힐링하고 온 시간이었습니다.

 

울산 동구 일산지에서 편안한 분위기의 루프탑 카페를 찾으신다면 더루프커피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