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양산 덕계 한정식 맛집 '한상가득'

2021. 3. 23. 00:00
  • -
양산 덕계 한정식 맛집 '한상가득'
 

 

 

한상가득

경남 양산시 매곡3길 12-9

매일 11:30~21:00

055-388-1003

주차장 있음

 


 

양산에 위치하고 있는 한상가득이라는 한정식집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이곳은 문재인 대통령 양산 본가와 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기도 한데요. 인근에 있는 골프장 손님분들께 맛집으로 소문이나서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방문 전 미리 전화하면 예약도 가능합니다. 

 

 

매장 앞에서 좀 더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넓어서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댈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아래로 내려와서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한상가득의 메뉴판입니다. 한정식 뿐만 아니라 청정한우 고깃집으로도 유명해서 왼쪽은 육류메뉴가 적혀져있구요. 오른쪽에는 한정식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산더미 불고기 (2인 이상) 1인 18,000원, 우동사리 2,000원, 산더미 불고기 포장 30,000원, 제육 한상 (2인 기본) 1인 12,000원, 제육 추가 6,000원, 김치찜 한상 (2인 기본) 1인 12,000원, 김치찜 포장(3~4인분) 35,000원 입니다. 

 

간단히 한끼 먹으려던 참이어서 제육 한상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내부는 정말 깔끔했구요. 한옥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넓은 공간에 홀 뿐만 아니라 룸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좌석이 꽤 많았습니다. 

 

 

메뉴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전에 식전죽이 나옵니다. 식감도 괜찮고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잠시 후 주문한 제육한상이 나왔습니다. 한상가득이라는 가게 이름 답게 정말 한상가득 반찬이 나오더라구요. 미리 찾아보고 간 곳이 아니라 근처에 있다가 가볍게 식사하러 갔는데도 불구하고, 이 정도로 반찬이 많이 나와서 놀랬습니다. 제육 한상의 경우 1인 12,000원 이라는 가격인데도 꽤 괜찮더라구요. 음식도 굉장히 빨리나옵니다. 

 

 

반찬은 두부구이, 계란말이, 깻잎무침, 파전, 소시지, 깻잎전, 우렁이무침, 가지구이, 꼬막무침 등 정말 많이 나옵니다. 너무 많아서 다 소개해드리기도 힘들정도네요. 반찬들이 전부 다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반찬중에서도 우렁이무침이 우렁이도 잔뜩 들어가있고, 새콤하면서 매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은 미역국이 나오는데, 전혀 짜지않고 간이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제육볶음 입니다. 짭짤해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맛 없을 때 여기 찾아와서 제육한상에 밥먹어도 정말 술술 잘 넘어갈 것 같았습니다.  

 

 

생선구이도 살이 통통한게 정말 맛있었네요. 가성비도 괜찮고 정말 식당 이름 그대로 한상가득 차려주는 곳이었습니다. 제육한상을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양산으로 가게된다면 부모님 모시고 산더미불고기나 한우를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양산 한정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상가득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