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현대백화점 돈가스, 소바 맛집 일식당 '이도'

2021. 3. 16. 00:00
  • -
울산 삼산 현대백화점 돈가스, 소바 맛집 일식당 '이도'
 

 

 

이도

울산 남구 삼산로 261 현대백화점울산점 12층

☎ 052-228-1260

영업시간 : 10:30~20:00

 


 

오늘은 울산 삼산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일식당 이도에 갔다왔습니다. 일식당 이도는 KBS 아침마당 전국수타명인 열전 우승과 SBS 생활의 달인 '우동 달인'으로 등극한 민현택 쉐프의 가게입니다. 백화점 식당가에 있어서 쇼핑하고나서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일식 전문점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밖에도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어떤걸 먹을지 미리 결정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곳은 TAKE OUT도 가능합니다. 

 

 

이도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인테이블도 있고 4인테이블도 있습니다. 굉장히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이도의 메뉴판 입니다. 어린이 메뉴부터 시작해서 함박스테이크, 우동, 돈카츠, 후토마끼, 덮밥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도의 모든 돈카츠 메뉴는 국내산 냉장돈육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돈카츠 + 자루소바 세트와 자루소바, 그리고 후토마끼를 주문했습니다.

 

 

자루소바 입니다. 자루소바에 카레, 밥, 찹쌀가루를 입혀 튀겨낸 두부튀김, 단무지, 샐러드, 간장국물이 나옵니다. 

 

 

돈카츠 + 자루소바 세트 입니다. 돈카츠, 자루소바, 간장국물, 김치, 밥, 단무지, 샐러드, 카레,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토마끼 입니다. 한 줄의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크기가 꽤 크고 속이 꽉차있었습니다. 

 

 

우동 최강달인집이라 우동을 먹을까 소바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동 장인의 소바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하게 된 것인데요. 면발이 굉장히 쫄깃하고 간장국물 간도 그렇게 세지 않고 적당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돈가츠 입니다. 딱 봐도 굉장히 바삭해보이죠 카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눅눅함 없이 바삭한 튀김이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카레소스와 돈카츠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줄은 몰랐네요. 

 

 

후토마키는 계란, 맛살,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한입에 가득 차는 크기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와사비 소스에 찍어먹어도 괜찮습니다. 입안 가득한 고소함이 느껴졌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최고였네요 😊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무엇보다 소바 면발이 다른곳에서 먹은 면과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정말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돈카츠도 물론 맛있었구요 :)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음식도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백화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신 분께서는 계산하고 나올 때 1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받고 나오세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