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성남동 가성비 좋은 맛집 파스타부오노

2021. 4. 25. 00:00
  • -

 

 

파스타부오노 성남점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77 2층 파스타부오노

052-248-2999

매일 11:00~22:00

 


 

성남동 젊음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가 괜찮은 스파게티&씬피자 전문점 파스타부오노에 다녀왔습니다. 파스타부오노는 체인점이긴 하지만 가격대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곳으로 유명해서 한번쯤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울산에 체인은 성남동 뿐만 아니라 삼산, 매곡, 공업탑 등 다양한 지점이 있습니다.

 

 

파스타부오노는 뉴코아아울렛 바로 옆에 있는 건물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건물 앞에는 이렇게 입간판이 있습니다.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의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층은 파스타부오노, 3층은 그녀의 커피잔 이라는 카페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서 열 체크, 명부작성, 손 소독을 하고 입장했습니다. 

 

 

파스타부오노의 메뉴판입니다. 건물에 들어오기 전 입간판에서도 볼 수 있었듯이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으로 자세히보니까 더 고민이 많이되더라구요. 고민끝에 로제 스페셜 스파게티와 베이컨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로제 스페셜 스파게티는 9,900원이고 베이컨 크림 리조또는 8,500원 입니다. 

 

 

내부는 은근히 넓고 자리가 많습니다. 2인, 4인, 6인석이 있구요. 테이블은 많지만 그렇다고 개별공간이 불편할만큼 협소하지는 않고 오히려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네요. 처음 방문했을 당시에는 이렇게 손님이 저희 말고는 한팀밖에 없었는데요, 저녁시간이다보니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동안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습니다.

 

 

주방이 살짝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화장실입니다. 

 

 

앞접시, 피클 등이 한쪽에 있어서 필요하면 가져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과 음료는 셀프입니다. 무한리필로 자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바로 파스타부오노의 장점입니다. 

 

 

피클같은 경우 처음에는 그릇에 담아주십니다. 이후 필요한만큼 셀프 바에서 리필해서 먹으면 됩니다.

 

베이컨 크림 리조또(왼쪽), 로제 스페셜 스파게티(오른쪽)

 

잠시 후 음식이 나왔습니다. 베이컨 크림 리조또와 로제 스페셜 스파게티 입니다.

 

 

베이컨 크림 리조또입니다. 이 메뉴가 특별한점은 수제비가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먹다보니 쫀득한 수제비가 씹히는게 순간 떡인 줄 알았네요 😊 

 

 

크리미하고 꾸덕한 리조또 그 자체였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가성비가 정말 좋았네요 :)

 

 

로제스페셜 스파게티 입니다. 갓 구운 빵 위에 각종 해산물, 베이컨, 날치알 등을 넣은 스파게티 인데요. 소스가 넉넉하기때문에 빵을 뜯어서 소스에 찍어먹기도 좋습니다. 빵 위에 파스타를 얹어서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비주얼만 좋은 게 아니라 소스도 많고 면과 해산물도 넉넉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빵을 뜯어서 로제소스에 찍어먹는식으로 먹었는데 중독적이라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는 주로 학생들이 많이 왔다갔다하는 곳이다보니 이런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이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파스타부오노에서 베이컨 크림 리조또와 로제 스페셜 스파게티를 먹어보니 최고의 맛이라고 자부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실패하지 않을 정도로 보통 이상은 하는 맛이었던 것 같구요. 메뉴 당 만원이 넘어가지 않는 저렴한 가격까지 정말 가성비 하나만큼은 인정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성남동에서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파스타부오노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