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겉바속바 농심 신상과자 감튀 레드칠리맛

2021. 4. 24. 00:00
  • -

 

감튀 레드칠리맛

가격 : 1,5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농심의 신상과자 감튀 레드칠리맛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작년 12월에 출시 된 제품인데요. 인스타에서 워낙 핫하길래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파는곳을 찾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출시하자마자 바로 구하지는 못했지만 이제서라도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다른 보통의 과자들과 비슷한 1,500원 입니다.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과자의 패키지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쨍한 파란색과 빨간색이 섞인 레트로한 느낌인데요. 이러한 디자인 때문에 과자 매대에서도 특히나 눈에 띄었습니다. 

 

 

중량은 60g, 칼로리는 320 kcal 입니다. 

 

감튀 레드칠리맛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350mg, 탄수화물 36g, 당류 3.6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이 들어있습니다. 

 

 

겉도 바삭! 속도 바삭! 한 과자 '감튀'는 케이준 감자튀김의 맛을 구현하였다고 하는데요. 칠리 시즈닝이 되어 있는 과자입니다.

 

 

과자 봉지를 오픈해봤습니다. 열자마자 느껴지는 칠리특유의 신 향과 후추냄새가 코를 팍 찌릅니다. 

 

 

비주얼만 놓고 봤을때는 정말 감자튀김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맘스터치의 감튀와 비슷한 비주얼이었는데요. 겉에 시즈닝이 가득 묻어있어서 꽤나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한 입 먹어봤습니다.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졌구요. 베어물었을 때, 파삭 하는 소리와 함께 겉바속바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계속 먹어보니 레드칠리향이 워낙 강하게 느껴져서 감자 특유의 맛이 묻혀버린다는건 아쉬웠지만 그래도 식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때까지 먹었던 과자 중에서 가장 바삭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바삭한 식감에다가 짭짤하면서도 칠리특유의 신맛과 달콤한 맛까지 더해지니까 중독성이 어마무시한 과자였습니다. 앞으로 맥주안주로 먹을 과자를 고를 때면 저는 다른 어떤 과자든 제쳐두고 이 감튀 레드칠리맛을 망설임없이 고를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