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샐러드 맛집 보태닉마켓

2021. 5. 11. 00:00
  • -

 

 

 

 

보태닉마켓 울산전하점

070-4647-1677

울산 동구 봉수로 250 상가302동 180-2

매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2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제외)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botanic.market_ulsan/

 


 

오늘은 울산 동구 전하 푸르지오 상가에 있는 샐러드집 보태닉마켓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태닉 마켓은 서울 방배동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울산전하점 같은 경우는 최초로 생긴 체인점입니다. 최근 슈퍼푸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꽤 있어서 샐러드 전문점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이곳도 울산에서 꽤나 핫한 곳입니다. 보태닉마켓 울산전하점은 매장 내부에서 먹고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합니다 :)

 

 

보태닉 마켓의 외관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녹색 간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상가 주차장에 주차 후 주차권을 지참하면 됩니다.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앞에 있는 입간판에는 오픈시간, 브레이크타임 등의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장 주문시 10% 할인이 된다고 적혀있네요.

 

 

매장 내부 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자리는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고 나무 테이블 및 의자가 있습니다. 

 

 

물은 셀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매우 깔끔했습니다.

 

 

아무래도 샐러드 가게에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칼로리에 민감하실 것 같은데요. 칼로리표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카운터 앞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메뉴판 뒤편에도 똑같은 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손 소독은 필수죠, 테이블마다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보태닉마켓의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샐러드 메뉴 중에서 쉬림프 보울을, 라이스 메뉴 중에서 간장연어 보울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받자마자 주방에서 요리가 시작되고 잠시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예쁜 비주얼로 음식이 담겨져 나옵니다.

 

간장연어보울(12.0)

 

본격적으로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간장연어보울입니다. 짜지 않고 적당히 간이 되어있는 간장과 부드럽고 살살 녹는 연어의 조합이 정말 최고더라고요 😊 계란 반숙이 올라가 있는 노른자를 터트려서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싱거우면 같이 나오는 간장으로 간을 맞춰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딱히 추가로 넣지 않아도 괜찮았습니다. 연어 양도 꽤 많았네요 :)

 

쉬림프보울(9.5)

 

다음으로 쉬림프보울입니다. 새우, 샐러드 소스같은 경우는 그릇에 따로 담아주십니다. 보울 안에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서인지 색감도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역시나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쉬림프보울의 새우는 바삭했구요, 안에 식빵이 하나 들어있는데 드레싱에 콕 찍어서 먹으니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신선한 샐러드를 맛있게 먹고 나니 소화도 잘 되고, 뭔가 건강해진 느낌도 들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고추장 비프 보울이나 시그니처 보울 등 아직 먹어보고 싶은 메뉴도 많고 만족스러운 곳이라서 샐러드 생각 날 때 마다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울산 동구에서 깔끔한 샐러드 집을 찾으신다면 보태닉마켓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