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기장 바다뷰가 보이는 맛집 미도식당

2021. 5. 20. 00:00
  • -

 

 

미도식당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441

051-727-6112

매일 11:30 ~ 19: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노 키즈존(NO KIDS ZONE)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핫플인 미도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를 만나서 기장에 있는 카페에 갔다가 예전부터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미도식당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7시까지 운영해서 저처럼 저녁시간에 방문하는 경우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야합니다. 내부가 그리 넓지 않은 편인데다가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더라고요. 주차같은 경우는 앞에 넓은 공간이 있어서 걱정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미도식당의 외관입니다. 화이트톤, 빨간 벽돌, 나무로 꾸며져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입니다.

 

 

입구 옆에는 마당과 포토존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있습니다. 뻥 뚫린 바다 풍경을 보고 있으면 정말 속이 다 시원해집니다.

 

 

미도식당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게 분위기가 정말 조용합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 않지만 테이블은 생각보다 꽤 있는 편입니다. 창가쪽 자리에 앉으면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도 있습니다.

 

 

물은 이곳에서 셀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도식당 메뉴판

 

미도식당의 메뉴는 딱 4가지 입니다. 이 중에서 감바스 알 아히요를 제외한 나머지 3가지 메뉴 (전복새우볶음밥, 문어새우크림카레, 명란마요덮밥) 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이렇게 깔끔하게 한상으로 나왔습니다. 1인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메인메뉴와 함께 방울토마토, 양파절임, 김치, 샐러드, 국물이 사이드로 나옵니다.

 

명란마요덮밥(13.0)

 

가장 먼저 명란마요덮밥입니다. 고추, 오돌오돌 씹히는 꼬시레기, 계란과 함께 명란마요가 얹어져 있습니다. 밥과 함께 떠서 먹으면 되는데요. 명란이 생각보다 좀 짜서 적당량 덜어 먹어야 합니다.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셨는데도 불구하고 처음에 엄청 많이 뜨는 바람에 엄청 짜게먹었네요..ㅋㅋㅋ 짭짤한 명란과 위에 올라간 여러 재료들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복새우볶음밥(13.0)

 

다음으로 전복새우볶음밥입니다. 전복과 새우가 위에 올라가 있고 밥 같은 경우는 전복내장을 볶은 밥이라고 합니다. 전복 크기가 커서 씹는 맛도 있고 밥도 꽤 괜찮았는데 새우가 좀 짰습니다..😂

 

문어새우크림카레(13.0)

 

마지막으로 문어새우크림카레입니다. 카레에 새우와 문어가 올라가있는데요. 카레를 조금씩 덜어서 밥이랑 먹으니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났습니다. 카레와 밥을 완전 다 섞어서 먹으면 짤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도 그럭저럭 괜찮고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약간 짠 감이 없지않아 있었음에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솔직히 가성비가 그렇게 좋은 식당이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음식도 그럭저럭 괜찮고 감성과 바다뷰 만큼은 정말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만약 이곳에 방문하시려면 제가 갔던 날 처럼 흐릴 때 보다는 맑고 화창한 날에 가서 바다도 보고 예쁜 소품이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오면 좋을 것 같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