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밀가루 없는 맛있는 쌀빵 추천 외계인방앗간 문정점

2021. 5. 27. 00:00
  • -

 

 

외계인방앗간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02-430-5989

매일 09:00~22:00

 


 

병원에 갈일이 있어서 서울에 잠시 들렀습니다. 서울에서 내려오는길에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외계인방앗간이라는 곳에 가서 쌀빵을 사왔는데요. 체인점이긴 하지만 제가 사는 곳 근처에는 없어서 이렇게라도 구매해왔습니다..ㅎㅎ 아무래도 밀가루 같은 경우는 찬 성질이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되고 위에 안좋기도 해서 걱정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쌀빵 같은 경우는 밀가루보다 몸에도 좋고 맛도 생각보다 괜찮다고 해서 너무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외계인방앗간에 방문하실 때 주차같은 경우는 파크하비오 지하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외계인 방앗간 외부에는 이렇게 쨍한 민트색 간판이 달려있어서 눈에 확 띕니다.

 

 

매일 직접 만드는 쌀빵! 커다랗게 앞에 팻말이 놓여져 있습니다.

 

 

와.. 들어갔더니 빵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쌀팥빵, 순쌀크림빵, 치즈 먹은 먹물빵, 쑥치즈호떡 등 일반적인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계산대 옆 쪽에는 이렇게 인절미빵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스에 어떻게 들어가는지 보여주는 것 인데요. 시식용이 아니라 절대 먹으면 안됩니다.

 

 

순쌀바게트도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였고요. 이렇게 많은 빵들중에서 어떤걸 골라야하나 너무 고민되었습니다. 

 

 

고민끝에 여러가지 빵을 포장해왔는데요. 외계인방앗간의 봉지에는 이렇게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예쁘게 디자인된 캐릭터보다 이런 느낌의 캐릭터가 뭔가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런걸 노린 것 같기도 하네요..😊

 

 

구매해온 빵입니다. 인절미빵, 현미고물이, 명란바게트, 쌀롤케이크 이렇게 네 종류입니다.

 

 

박스에 담긴 빵들을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인절미빵과 명란바게트의 비주얼입니다. 길이도 길쭉하고 먹음직스러워보였는데요. 

 

 

인절미빵에는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이 겉에 잘 묻어있습니다. 인절미빵의 가격은 4,500원 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왜 인기가 많은 메뉴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겉에 묻은 콩고물은 정말 고소하고 속에 든 크림은 달콤했습니다. 밀가루빵인지 쌀빵인지 말 안해주면 모를정도로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다음으로 명란바게트입니다. 인절미빵과 마찬가지로 가격은 4,500원입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밑에 있는 바게트부분은 정말 바삭하고 위쪽에 있는 명란과 각종 야채의 조합또한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명란바게트같은 경우는 다른 빵집에서도 종종 먹곤 했던 메뉴인데 가끔 실망할때도 있던 메뉴거든요. 이곳의 명란바게트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소스와 명란, 야채, 빵 모두 만족스러워서 만약 외계인방앗간에서 빵을 사려고 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명란바게뜨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현미고물이입니다. 총 6개가 있습니다. 100% 국내산 현미쌀가루로만 만든 빵이고 겉에는 조청을 묻혀 카스테라 가루를 묻혔다고 하네요.

 

 

밀가루가 전혀 들지 않은 순수 현미빵이라서 쫄깃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고요 ㅎㅎ

 

 

롤케이크입니다. 들고오다가 좀 찌그러지긴 했지만 안에 크림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달콤해서 맛있더라고요 :)

 

오늘 하루 건강 걱정없이 맛있는 빵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먹어도 건강하고 맛있는 쌀빵을 찾으신다면 외계인방앗간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