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중국집 '공리' 짜장면 & 탕수육

2021. 6. 12. 00:00
  • -

 

 

공리

052-247-5900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43번길 18-13

평일 10:30~20:30

 


 

오늘은 울산 무거동에 있는 중국집 공리에서 배달을 시켜먹어봤습니다. 공리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서 근처에 있는 울산과학대학교 및 울산대학교 학생분들이 많이 찾는 가게입니다. 직접 가서 먹는게 역시 따끈따끈하고 제일 맛있겠지만 오늘은 집에서 휴식하며 편하게 먹기 위해서 배달로 시켜봤습니다. 공리는 일단 배달비가 없어서 좋구요, 배달이 굉장히 빨리 옵니다.

 

 

보통 요즘 중국집에서 음식을 배달시키면 일회용 그릇에 담아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공리에서 주문하니 빨간색 일반 그릇에 담아주셨습니다. 매번 일회용 그릇에 먹다가 오랜만에 다회용 그릇을 봐서 그런지 오히려 색다르더라고요 ..(?) 

 

혼자먹고 1人 세트1 (11,000원)

 

제가 주문한 메뉴는 혼자먹고 1人 세트1 (탕수육+짜장면1)입니다. 탕수육과 짜장면의 구성으로 11,000원이라는 가격은 꽤나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물론 1인세트라 탕수육 양이 조금 적어보이긴 하지만요.. ㅎㅎ

 

 

중국집을 배달 시키면 매번 같이 오는 단무지와 양파, 춘장도 있습니다. 단무지 양은 처음부터 너무 적더라고요. 넉넉히 담아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짜장면 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면발이 탱글탱글하더라고요.

 

 

고기 덩어리가 많다거나 특별한 스타일의 짜장면은 아니지만 탱탱한 면발과 듬뿍 들어있는 짜장소스 덕분에 짜장면의 기본적인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탕수육 입니다. 기본적으로 소스가 부어져서 오더라고요. 배달 시간이 정말 빨랐기 때문에 부먹이라도 심하게 눅눅해지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찹쌀이 들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고 그냥 일반적인 탕수육이었습니다. 소스가 부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꽤 바삭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공리의 탕수육이 좋은점을 꼽자면 튀김옷 속에 고기가 가득 차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중국집은 고기보다 튀김옷이 더 두꺼운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더라고요. 1인 탕수육이라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혼자서 먹기엔 나름 나쁘진 않았네요. 채썰어진 다양한 야채들이 올라가 있어서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아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그리 특별하진 않지만 배달도 빠르고, 가성비가 훌륭한 중국집이었습니다. 무거동에서 가성비 좋은 배달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공리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