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맛집 담신사천찜닭 스크램블 1인분 순살 찜닭

2021. 6. 15. 00:00
  • -

 

스크램블 1인분 순살 찜닭

가격 : 10,000원

 


 

오늘은 혼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독특한 찜닭을 발견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바로 담신사천찜닭의 스크램블 1인 찜닭입니다. 찜닭에 에그 스크램블 토핑이 올라간건 정말 처음 보는 것 같은데요. 실제로 담신사천찜닭에서도 '기존에 없었던 스크램블에그 토핑의 원조' 라고 소개하고 있더라고요. 저와 같은 혼밥족분들을 위해서 1인분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배달해주는 것 까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담신사천찜닭 스크램블 1인 찜닭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찜닭 본품, 밥, 치킨무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콜라는 리뷰이벤트로 받은거라 기본 구성에 들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1인분 찜닭 종류는 간장 찜닭, 고추장 찜닭, 마라 찜닭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맛 같은 경우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간장찜닭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옹심이 만두 추가 서비스도 받았습니다 :) 

 

 

치킨무 같은 경우는 딱히 특별할 것이 없고, 찜닭을 시키면 항상 오는 치킨무 입니다. 

 

 

밥은 흰쌀밥이 아닌 흑미밥으로 왔네요. 보통 찜닭을 시키면 공기밥 같은 경우는 별도로 주문해야하는 곳이 많은데 여긴 1인 찜닭임에도 불구하고 꽉꽉 채워주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스크램블 1인 순살 찜닭

 

스크램블이 올라가있는 1인 찜닭의 비주얼입니다. 양이 꽤 푸짐해보였습니다. 1인분이라기 보다는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간장베이스 찜닭에 스크램블 토핑이 잔뜩 얹어져 있으니 너무나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순살찜닭 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 있습니다. 퍽퍽함 없이 부드러운 고기입니다.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도 들어있구요.

 

 

쫄깃한 떡사리도 기본적으로 들어있습니다.

 

 

당면 같은 경우는 1인분임에도 꽤나 푸짐하게 들어가있었습니다. 당면도 주문할 때 일반당면/납작당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납작당면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배달로 찜닭을 즐기면 당면이 퍼져서 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오늘은 하나도 퍼지지 않고 맛있는 상태였습니다 😊

 

 

담신사천찜닭의 별미 옹심이 만두입니다. 오픈 서비스로 추가해주셔서 먹어봤는데 속도 꽉 차있고 만두피가 아주 쫄깃쫄깃 하더라고요. 다음번에 주문하게되면 이 옹심이 만두는 꼭 추가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찜닭을 먹다가 에그스크램블과 소스를 밥 위에 얹어서 비벼먹어도 괜찮았구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고 맛있는 찜닭이었습니다. 먹기 전부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그렇더라고요 😊

 

혼자 사시는 분들께서 그동안 찜닭 양이 너무 많아서 주문할 때 망설여지셨다면, 부담없는 가격에 매력적인 에그스크램블 토핑까지 올라간 담신사천찜닭 한번 즐겨보세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