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달동 분위기 좋은 파스타맛집 미듬

2022. 4. 6. 00:00
  • -

 

 

미듬

010-4413-0090

울산 남구 왕생로66번길 12

매일 12:00 - 21:00

 


 

오늘은 울산 삼산에 있는 파스타 맛집 미듬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곳은 예전부터 근처에 지나다니면서 보던 곳으로 분위기가 좋아서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었거든요. 간만에 파스타가 먹고싶어져서 이번 기회에 한번 들러봤습니다. 미듬은 별도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차로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미듬 (medium)

 

처음 이 가게 이름을 들었을때는 미듬이라고 해서 믿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 하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medium(중간)이라는 뜻이더라고요. 

 

 

미듬은 브레이크타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밤 9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미듬의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내부가 전체적으로 살짝 어두웠는데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그림과 와인병 등을 사용한데다가 조명이 곳곳에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 내부는 널찍하지만 좌석 간격 또한 넓어서 아쉽게도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접시나 컵같은 경우는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까 바로 물과 메뉴판을 자리로 가져다주셨구요. 식사 전부터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첫인상이 무척이나 좋았네요 👍

 

미듬 메뉴판

 

미듬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어떤걸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저는 투움바 파스타, 베이컨 필라프, 포테이토 빠스를 주문했습니다 :)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이 밀려있어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빨리 나와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기본찬으로는 이렇게 피클이 나옵니다. 

 

투움바(15.0)

 

또한 투움바 파스타는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기본적으로 매운맛이 있다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맵찔이인지라 많이 매콤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직접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과하게 맵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꾸덕하면서도 적당히 매콤한 소스가 정말 환상적이었고 양도 꽤 많아서 좋았습니다 👍 미듬에 방문해서 무슨 파스타를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이 투움바 파스타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베이컨 필라프(14.0) - 로제소스

 

다음으로 오믈렛이 올라간 베이컨 필라프입니다. 주문할 때 소스를 로제와 크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로제로 선택했습니다 😊

 

 

베이컨 필라프는 밥과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구요. 그 위에 몽글몽글하게 올라간 오믈렛은 보기에도 좋지만 식감부터 맛까지 정말 괜찮더라고요 :) 

 

포테이토 빠스(6.0)

 

다음으로 감자 맛탕인 포테이토 빠스입니다.

 

 

고구마 맛탕은 많이 접해봤어도 이렇게 감자로 만든 맛탕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요. 전체적인 모양새는 감자튀김처럼 길쭉하게 썰린 감자에 맛탕 소스가 입혀진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고구마 맛탕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구요. 양도 많으니 마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이렇게 오늘은 울산 삼산에 있는 미듬에서 파스타 등을 먹고 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먹은 음식이 꽤나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마찬가지로 투움바는 꼭 시킬 것 같구요. 포테이토 빠스가 진짜 계속 손이가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 음식이라 맛탕류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울산 삼산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미듬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