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맘스터치 신메뉴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 후기

2022. 6. 29. 00:00
  • -

 

어메이징 매콤마요

가격 : 단품 5,400원 / 세트 7,500원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최근 신메뉴로 괜찮은 버거가 나와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인데요 😊 이 제품은 6월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버거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있으며 맘스터치 특유의 도톰한 치킨 패티가 들어가 있는 버거입니다 👍

 

 

요즘 배달비가 점점 비싸져서 웬만하면 방문 포장을 이용하려고 생각중인데요. 그래서 이번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는 가까이에 있는 맘스터치 매장에서 포장해왔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이렇게 버거, 감자튀김, 콜라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세트로 주문했을 때의 가격이 7,500원이라 확실히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콜라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ㅎ 양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

 

 

본격적으로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 세트

 

포장을 벗겨내니 먹음직스러운 버거가 등장했습니다 😊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

 

소스 같은 경우는 이렇게 흘러내릴 정도로 듬뿍 들어가 있었는데요.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매콤마요소스라고 해서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버거 안을 살펴보니 계란후라이, 화이트 치즈, 양상추, 토마토와 함께 도톰한 치킨패티가 들어있었는데요. 매콤마요소스와 어우러져서 시너지 효과가 장난 아닐 것 같더라고요. 궁금함을 해소하기 위해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는 가슴살이 아닌 닭다리살 패티가 들어가 있는 버거라서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했는데요.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 있어서 기본적으로 맛이 풍부했구요. 소스가 매콤해서 마요네즈가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느끼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이건 과하게 맵지 않아서 먹을만하더라고요. 매운걸 전혀 먹지 못하는 분만 아니라면 누구든지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평소에 일반적인 햄버거는 느끼해서 잘 못드셨다거나 매운 맛이 들어간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버거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먹어보니 꽤나 든든하고 맛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맘스터치에서 어떤 버거를 먹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어메이징 매콤마요 버거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