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는 괜찮은 제품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백제 파곰탕면 쌀국수 인데요. 이 제품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라면 형태의 제품으로 면도 쫄깃하고 국물에서 구수하고 짭짤한맛이 잘 느껴진다고 하여 평이 엄청나게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사리곰탕 라면을 좋아하는데 과연 사리곰탕을 뛰어넘는 국물맛이 날지도 궁금해지구요. 전체적으로 평이 워낙 좋은 제품이다보니 기대하면서 구매해봤습니다 😊
백제 일월풍면 시리즈중 하나인 파곰탕면 쌀국수는 진~한 곰탕국물에 기름에 튀기지 않은 쫄깃한 면발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제품 한 박스에는 1인분씩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1인분 (100g) 당 칼로리는 350kcal 이구요. 나트륨 1,550mg, 탄수화물 80g, 당류 1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7g이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라면이다보니 나트륨이 상당한데요 아마 김치랑 같이 먹으면 한끼에 하루 권장량을 단번에 뛰어넘을듯 보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박스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위쪽에는 나무젓가락이 있고 그 밑에 제품들이 박스 크기에 딱 맞게 차곡차곡 쌓여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마치 도시락 라면 같이 네모난 용기로 되어있습니다.
조리방법 같은 경우는 용기 아래쪽에 간단하게 적혀있었는데요. 뚜껑을 열고 분말스프와 파블럭을 개봉하여 면 위에 넣은 뒤 뜨거운 물을 붓고 4분간 기다린 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조리를 위해서 뚜껑을 개봉하였습니다.
파블럭과 곰탕스프가 개별포장 되어있었고, 용기 안에는 쌀국수면이 들어있습니다.
파블럭과 곰탕스프를 뜯어서 면 위에 올려준 뒤 뜨거운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도록 하겠습니다. 참깨라면을 먹을 때 계란블럭을 넣어 조리한 적은 있어도 파블럭은 처음봐서 신기했는데요. 확실히 파곰탕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사리곰탕보다 훨씬 많은 양의 파가 들어가더라고요.
약 4분 뒤 조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먹자마자 느낀점이 우선 면이 확실히 쫄깃쫄깃하다는 것이었는데요. 일반적인 쌀국수보다는 약간 잔치국수 식감에 더 가까웠다고나 할까요. 기본적으로 면에 쌀가루가 50%가 들어가고 나머지는 밀가루, 밀전분,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가서 그런 식감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면 뿐 만아니라 국물맛도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굉장히 깔끔했고 파의 찐득함이 국물에 우러나서 파맛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곰탕 국물을 먹는 듯 했는데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스턴트 쌀국수임에도 불구하고 국물맛이 진짜 괜찮더라고요. 깍두기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백제 파곰탕면 쌀국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면 1개에 1000원이 채 넘지 않는 착한가격에 맛도 괜찮아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사리곰탕 라면을 좋아하는 분들께서 만약에 코스트코에 가실 일 있으시다면 한번 사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