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맵달고 조합 신상과자 후기 썬칩 할라피뇨 체다

2022. 10. 9. 00:00
  • -

 

썬칩 할라피뇨 체다

가격 : 1,980원 (135g)

구입처 : 대형마트

 


 

오늘은 오리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소에 자주 즐기고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가 바로 이 썬칩인데요. 우연히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하러 달려갔습니다. 썬칩 할라피뇨 체다는 현재 편의점에서도 판매중인 제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근처 편의점에 몇 군데 방문해보았는데요. 아쉽게도 한 군데도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편의점 제품보다 조금 큰 크기의 과자를 구매해봤습니다 😊

 

태양의 맛! 썬 할라피뇨 체다맛

 

이번 신메뉴가 나오기 전 출시된 썬칩 제품군으로는 갈릭바게트맛과 인절미맛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전에 출시된 두 가지 맛은 분명 매력적이긴 하지만 오리지널 썬칩의 맛을 그대로 이어받은 그런 제품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이번 할라피뇨 체다는 먹기전부터 뭔가 오리지널 느낌 잔뜩에 할라피뇨의 맵싸한 향이 추가되어 분명 맛있을 수 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의 총 내용량은 135g이구요, 칼로리는 684kcal 입니다. 아무래도 약간 큰 봉지라 그런지 칼로리가 상당합니다.

 

 

과자 봉지 뒷면을 보니 이 제품은 강력한 '맵달고'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하는데요. '맵달고' 라는 것은 싸한 매력의 할라피뇨와 소한 체다치즈로 더욱 풍부해진 태양의 맛을 의미하는 것이더라고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은 135g이지만 영양정보는 100g당으로 표기되어 있구요.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64g, 당류 8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이 들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내용물을 살펴보기 위해 과자 봉지를 개봉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접시에 내용물을 옮겨담아봤습니다.

 

 

겉보기엔 색이 오리지널 썬칩보다 조금 연해보였는데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이번 신상 제품은 썬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도 아주 잘 살아있었고 할라피뇨의 맵싸한 맛이 추가되어서 오리지널 썬칩보다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썬칩만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게 굉장히 매력적인데다가 전체적으로 많이 맵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봤는데요. 아무래도 할라피뇨가 들어갔다는 것 자체만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저 같은 경우는 할라피뇨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앞으로도 종종 찾게될 것 같다는 생각 또한 들었습니다. 만약 기존 썬칩보다 좀 더 풍부한 맛을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 꼭 한번 즐겨보시길 강추드릴게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