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퓨전 아시안 푸드 맛집 덕클 DUCKLE

2024. 9. 1. 00:00
  • -

 

 

덕클

 

울산 동구 대학길 151 1층 덕클

0507-1346-6933

11:30 - 21:3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uckle__/

 


 

오늘은 퓨전 아시안 푸드 맛집 덕클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덕클은 사실 태화동에서 유명한 맛집이라 이전에도 한번 방문했던 적이 있는 곳인데요. 동구 일산지쪽에도 오픈했다고 해서 들러보았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일산지점은 가맹 6호점이라고 하는데요. 본점과 직영점이 존재하고 가맹 6호점까지 있다니 엄청나게 확장하고 있는 듯 하더라고요. 이번에 다시 한번 방문하는 김에 맛보지 못한 새로운 메뉴들도 먹어보고자 하였고, 덕클에 오면 꼭 한번 먹어봐야한다는 가지튀김까지 먹어봤습니다 😊

 

2021.11.25 - [일상/맛집] - 울산 태화동 아시안 푸드 레스토랑 덕클(DUCKLE)

 

울산 태화동 아시안 푸드 레스토랑 덕클(DUCKLE)

덕클(DUCKLE) 010-7136-4794 울산 중구 신기4길 18 11:3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Last order 20:00 포장 가능, 주차장 없음 오늘은 태화동 국가정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아시안 푸

blime.tistory.com

[▲ 태화동 덕클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외관 사진

 


 

일산지 덕클 입구

 

울산 동구 덕클의 외관입니다. 이전에 방문했던 본점처럼 덕클 특유의 분위기가 잘 느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인스타를 보니 덕클은 2024 블루리본, 2024 레드리본에 선정된 맛집이기도 하더라고요 :)

 

실내 사진

 


 

 

덕클의 실내 모습입니다. 내부가 그리 넓지는 않은 편이었구요. 테이블은 7개 정도 놓여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힙하게 잘 꾸며져 있는 실내가 꽤나 괜찮았습니다.

 

 

덕클은 울산 태화동에서 작은 식당으로 시작했다고 하고, 중식을 기반으로 하는 아시안 퓨전 음식점입니다. 맛이 있고 특유의 감성이 좋아서 가맹점도 계속 늘고 있는 듯 하구요. 사람들의 발길 또한 끊이질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날 다양한 메뉴 중에서 원앙볶음밥, 크리스피 에그누들, 가지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기본찬으로는 양파가 나옵니다.

 

음식 사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서 주문한 음식이 차례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시는 듯 하더라고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좋았고, 비주얼 또한 훌륭했습니다 👍

 

원앙볶음밥

 

가장 먼저 나온 메뉴인 원앙볶음밥 입니다. 원앙볶음밥은 계란볶음밥과 게살수프가 함께 나오는 메뉴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자극적인 맛 없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게살수프만 따로 먹어도 호로록 넘기며 즐기기 좋았고, 볶음밥과 함께 즐기니 더욱 괜찮더라고요. 아무래도 이 메뉴는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누구나 호불호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조합은 처음인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리스피 에그누들

 

다음으로 크리스피 에그누들 입니다. 튀겨져 나온 에그 누들이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푹 담가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면이 얇아서 금방 소스와 잘 섞였구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다 느낄 수 있는게 매력적이더라고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 맛이 짭쪼름하니 괜찮았습니다. 약간 매운 맛이 있긴 했지만 그럴 때마다 볶음밥을 한 입씩 먹어주면 또 조화가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소스 질감은 탕수육 소스처럼 꾸덕한 느낌이었습니다.

 

가지튀김

 

다음으로 가지튀김 입니다. 가지 튀김은 가지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께도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을 만큼 강추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일단 만원도 되지 않는 9천원이라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바삭한 튀김의 식감과 부드러운 가지 속이 진짜 환상적인 조합이더라고요. 갓 튀긴걸 먹으니 겉 튀김이 약간 교촌 허니콤보 스타일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 개인적으로 치킨보다 이 가지튀김이 훨씬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 까지 들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일산지에 위치하고 있는 덕클에서 식사를 하고 온 후기를 써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다 맛있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으니 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는 것 같네요. 직원분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일산지에서 갈만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덕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강추드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