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메이크씨(MAKESEA)

2021. 5. 14. 00:00
  • -

 

 

메이크씨
051-728-1469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문동리 68-4 메이크씨
매일 11:00~21:00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메이크씨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올해 1월에 오픈하여 생긴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신상카페입니다. 기장 카페답게 탁 트인 오션뷰가 펼쳐지는 곳 인데요. 1층과 2층에 카페 입구가 있는데 둘 다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은 곳은 2층 입구입니다. 주차 할 곳이 정말 널찍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MAKESEA COFFEE

깔끔하면서도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신상카페라 그런지 엄청나게 깔끔한 느낌입니다. 기장에는 큰 규모의 카페가 많더라고요. 웨이브온이라는 카페가 대표적인데 비슷한 느낌으로 많이 짓는 것 같습니다.

 


2층 주차장 앞에는 입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적혀있네요.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바다가 살짝 보이는데 너무 예쁩니다.

 


입구로 들어가는 문 옆에는 메이크씨커피 로고가 있었습니다. 포토존으로도 활용될 듯 하네요.

 


메이크씨커피 입구 유리문에 몇 가지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 외부 음식물 취식 불가
  • 금연시설
  • 애완동물 입장 불가
  • 상업적 촬영 금지

 


2층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나옵니다. 카운터 앞에있는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전부 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딸기 메뉴가 많이 보였구요.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MAKESEA COFFEE 메뉴판


디스플레이에는 음료 메뉴판이 있습니다. 제가 촬영을 잘 못해서 알아보기가 힘드네요 😢 커피 메뉴, 시그니처 음료, 허브티, 음료메뉴 등이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메뉴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캐모마일 티, 딸기생크림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메이크씨커피는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3층부터 먼저 살펴봤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이렇게 바로 앞에 있는 탁 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습니다.

 


3층 내부 공간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합니다.

 


다음으로 계단을 타고 1층으로 내려가봤습니다.

 


메이크씨커피 1층 공간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1층같은 경우는 통유리를 통해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같은 경우도 이렇게 외부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넓은 바다뷰를 감상하기엔 2층이 제일 좋은 것 같더라고요.

 

대형 조명 포토존


메이크씨커피의 대표적인 포토존입니다. 대형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독특한 느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를 보니 이곳에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더라고요.

 

아메리카노, 캐모마일 티, 딸기생크림크로와상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와 디저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딸기생크림크로와상의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메이크씨커피는 디저트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 입니다.

 


음료도 맛있었지만 딸기생크림크로와상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달달한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빵 자체도 맛있었지만 크림이랑 먹으니 더욱 꿀맛이었네요. 개인적으로 메이크씨커피 방문하시려는 분들께 이 딸기생크림크로와상은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크로와상 뿐만 아니라 케이크 종류도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 오게되면 케이크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보통 이렇게 바다쪽에 있는 뷰가 좋은 대형카페의 경우는 음료나 디저트가 별로인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곳은 음료 맛, 디저트 맛, 분위기까지 모두 잡은 카페였습니다. 기장에 갈 일이 생기면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기장에서 갈만한 신상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메이크씨 커피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