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염포동 카페 올리브맨션(olive mansion)

2021. 5. 19. 00:00
  • -

 

올리브맨션

010-4344-0159

울산 북구 중리7길 29 1층

매일 12:00~21:00

last order 20:00

수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live.mansion/

 


 

오늘은 울산 염포동의 핫한 카페 중 하나인 올리브맨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고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는 길이라 주차하기 되게 힘들 줄 알았는데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고 주차할만한 공간이 몇 곳 있어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약간 위쪽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올리브맨션 간판의 여우 캐릭터 너무 귀엽지않나요? 

 

 

올리브맨션 카페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벌써 갬성이 뿜어져나옵니다. 

 

 

올리브맨션은 카페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대관, 에어비앤비, 가구 판매 등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1층 말고도 2층과 3층이 더 있는 것 같더라고요.

 

 

입구쪽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주방 겸 카운터가 있습니다. 스콘이 유명한 카페라 그런지 이렇게 보이게 세팅이 되어 있었는데요. 플레인 스콘, 초코칩 스콘이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메뉴판은 아이맥 모니터로 띄워져 있습니다. 커피, 논커피, 티, 디저트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크로플을 먹고싶었는데 아쉽게도 안된다고 하셔서 플레인스콘(+잼)과 자몽에이드, 얼그레이 티를 주문했습니다.  

 

 

입구 문 바로옆에 보면 이렇게 물, 컵, 물티슈, 휴지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나서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공간활용이 잘 되어 있어서 자리가 꽤 많습니다.

 

 

무드등이 켜져 있는 좌석은 이런 분위기를 내기도 하구요.

 

 

아이맥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한 대도 아니고 여러대가 있습니다. 이번에 신형 m1 아이맥이 참 예쁘던데...ㅎㅎㅎ

 

 

깔끔한 내부에 소품과 가구들이 정말 센스 넘치게 잘 배치되어 있어서 너무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내부를 감각적이게 꾸밀 수 있는지 센스가 너무 부럽더라고요 😊 카페 내부에 보이는 몇몇 의자들은 제작 의자로도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인스타를 통해서 연락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잠시 후 주문한 스콘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데코가 예쁘게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맛도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얼그레이 티

 

얼그레이 티도 나름 먹을만했습니다. 솔직히 음료보다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좀 더 눈이가는 그런 카페였던 것 같네요.

 

플레인 스콘(+쨈)

 

스콘도 한 입 먹어봤습니다. 바삭한 스콘에 딸기쨈을 곁들여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울산에서 먹었던 스콘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소품 보는 재미도 있고 갬성 넘치는 공간이어서 염포동에서 갈만한 카페를 추천하자면 단연 이곳을 1등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페 인테리어를 보고나니 에어비앤비는 어떨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난 스콘 때문에 조만간 또 찾아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의 카페 올리브맨션이었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